겨울 환기, 봄철미세먼지 잡는 공기청정기 렌탈 인기!
세균•바이러스 99% 제거하는루헨스 에그(Egg, WHA-200) 공기청정기 강자로 등극
겨울이 되면 자연스럽게 외부활동보다 실내활동이 늘어난다. 하지만 추운 겨울 실내 온도 유지를 위해 난방기기를 사용하면서 주기적인 환기는 더욱어려워진다. 실내 공기 중 먼지 밀도가 높아지면 어린이나 노약자에게 호흡기 질환의 원인되기도 한다. 또한, 중국발 미세먼지가 사계절 내내 기승을 부리며 우리의 건강을위협하고 있다.
이에 따라 가정에서 꼭 필요한 필수 가전제품으로 ‘공기청정기’가 떠오르고 있다. 과거에는공기청정기가 필요성에 대해 의문을 갖는 사람이 많았다면, 지금은 건강을 위해 가정과 사무실에서도 필요한제품으로 인식이 점점 변화하고 있는 추세다.
정수기 해외 수출 1위의 (주)원봉의 루헨스(www.ruhens.co.kr, 대표 김영돈)에서는 이런 고객들의니즈에 따라 작년 9월, 공기청정기 에그(Egg, WHA-200)을 출시하였다.
루헨스 ‘에그’는 첨단 제균 기술 이온발생기를 장착해 실내 공기의 세균, 바이러스,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데다 4단계 필터 기능을 통해 완벽한 제균이 가능해 사용자들에게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4단으로 구성된 강력한 청정 필터 △프리필터(공기 중의 입자가 큰 각종먼지, 털, 황사 꽃가루 등의 오염물질을 걸러 줌) △카본 필터(새집 증후군의 원인이되는 포름알데히드 및 각종 생활 악취 제거) △항균필터(알레르기성분, 인플루엔자 및생활 악취 제거, 균을 포하고 번식을 억제하는 향균 기능) △헤파 필터(공기 중에 떠다니는먼지, 박테리아, 곰팡이,담배 연기 등 미세한 크기의 오염물질 차단) 시스템으로 빈틈없이 99.9% 오염물질을 제거해 준다.
또한 한국 공기청정협회의 엄격한 시험을 통과하여제품 품질인증 마크인 CA마크를 획득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곡선을 강조한 디자인도 눈에 띈다. 제품의 명인 에그를 닮아 귀여운 디자인은 실내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다. 또 무드등이 있어 공기청정기가 작동되는 동안에는 은은한 등이 주변을 밝혀주는 역할도 한다.
얇아지는 가정경제에 공기청정기 구입을 망설이는분들을 위해 루헨스에서는 공기청정기 렌탈 서비스도 활발하게 진행한다. 루헨스 에그는 월 26,900원으로 렌탈이 가능하며, 4개월에 한 번씩 마스터가 방문하여공기청정기의 점검 및 필터 교환까지 모두 도와준다.
자세한 내용은 루헨스 홈페이지(www.ruhens.co.kr)와 루헨스 블로그(http://blog.naver.com/ruhens01)에서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