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후유증’ 없는 뽀송·깨끗 우리 집~
루헨스, 바캉스후 가전 제품 관리법 대 공개!
■ 우리 집 생활 가전제품, 휴가 전보다 휴가 후 관리가 더 중요하다!
■ 보이지 않는 곳까지 디자인하는 루헨스 만의 안심위생 시스템으로 건강한 여름 나기
휴가 내내 방치해 두었던 가전제품! 청결하고 안전하게, 새것처럼 오래 사용하기 위해,
해외 수출 1등 기업 루헨스(www.ruhens.co.kr,대표김영돈)에서 바캉스 후 가전제품 관리법을 공개했다.
최근 우리나라의 아열대성 기후 변화로 인기 급부상한 생활필수 가전제품 제습기! 공기 중의 습기를 제거하는 제습기는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필터나 토출구를 통해오히려 2차로 실내공기가 오염될 수 있어 평소 청결상태가 매우 중요하다.
루헨스의 제습기(WHD-100) 기기 후면에 있는 미세먼지 차단 에어필터는 오래도록 방치할 경우 먼지가 쌓여 기기의 성능이 떨어지거나 위생상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세척을 해주는 것이좋다. 에어필터는 청소기나 부드러운 솔을 이용하여 먼지를 제거 하고,흐르는 물에 세척한 후 그늘에서 건조시켜 사용하면 된다.
◆ 보이지 않는 곳까지 완벽한 위생 시스템으로 안심하고 마시자
물을 저장하는 저수탱크가 있는 정수기 같은 제품은 자칫 관리에소홀하면 세균의 온상이 되기 쉽기 때문에 특별히 신경을 쓴다. 특히,물이 나오는 취수구는 외부 공기 접촉으로 인해 가장 오염되기 쉬운 부분으로 면봉이나 솔을 이용하여 잘 닦아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취수구 하단의 물받이 역시 물이 항상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중성세제로 세척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
루헨스의 정수기(WHP-1600)는 대장균, 포도상구균 등 각종 세균을 99.9% 살균하는 파스퇴르 저온살균 공법으로 세척제나 소독제 없이 버튼 하나로 정수기 내부를 살균할 수 있다. 또한 외부 공기 접촉에 의한 세균 오염을 최소화하는 향균 ABS 재질로 제작된 히든 코크는 간편하게 분리할 수 있어 세척에 용이하며, 내열성, 내구성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저수조는 세균번식을 막아주어 더욱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다.
한편, 바캉스 후 가전제품 관리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루헨스 공식블로그(blog.naver.com/ruhens01)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 밖에도 일상에서 유용한 다양한 생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