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여름 나기의 해법은 물!
루헨스 ‘파스퇴르저온 살균’ 정수기로 건강한 물 마시자~
■ 여름철에는 자주휴식 취하고 물만 틈틈이 마셔도 내 건강의 "그린라이트"
■ 루헨스, 365일 건강한 일상을 위한‘언제 어디서나 좋은 물!’ 캠페인 진행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찜통 더위와 열대야가 시작되면서 건강한 여름 나기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여름철에는 무더위에 잦은탈수로 체력이 저하될 뿐 아니라 고온 다습한 날씨로 세균 번식이 활발해져 감기, 식중독, 일사병 등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쉬워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청결을 유지하고 더운 날씨에는 충분한 수분 보충과함께 야외활동을 자제하며, 식중독을 예방하기 위해 음식을 잘 챙겨먹는 등 기본적인 건강관리를 강조한다.
그 중에서도 여름을 잘 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물이다. 물을 많이 마시면 피로와 스트레스를 감소시켜주며 소화촉진, 혈액순환에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촉진하여 변비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된다. 특히 여름철에는 땀과 소변 등으로 평소보다 수분이 많이 배출되기 때문에 다른 때보다 물을 더 많이 마셔야 한다.
정수기 해외 수출기업 1위루헨스의 파스퇴르 정수기(WHP-1800)는 섭씨 60~70도의 온도에서대장균•포도상구균•살모넬라균 등의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는 파스퇴르 살균방식을 채택하여 건강한 물을 제공하며, 미국국제위생안전기관(NSF)의 안전성, 내구성 검사를 통과해 인증 마크를 획득, 믿고 마실 수 있는 정수기로 스마트한 키즈맘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한편 루헨스는 “언제어디서나 좋은 물!” 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온•오프라인에서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ruhens01)를 통해 물과 관련된 다양한정보를 제공하고 자체 제작한 물병 등을 지급하는 등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