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하게따져보고, 스마트하게 구매한다.
루헨스, 물 만난 제습기 구매 체크리스트 大 공개!
- 강력한 제습 능력에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세 절약까지!
- 201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댓글 이벤트 실시
이른 더위와 장마철을 대비하여 제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콤팩트해진 디자인과 스마트한 기능까지 더해지면서 그야말로 제습기 열풍이 불고 있다.
제습기 구매를 앞둔 소비자들을위해 해외 수출 1위 기업 브랜드 루헨스(www.ruhens.co.kr,대표김영돈)에서 구매 체크리스트를 공개했다.
■ 첫째도 제습,둘째도 제습! 제습성능 확인하라!
제습기의 본연의 역할은 당연 습기 제거! 루헨스의 제습기 WHD-100은
하루 최대 14L의 대용량의 습기를 제거하는 강력제습 능력을 갖춰 사계절 내내 쾌적한 실내 공기를 유지시켜준다.
■ 소비전력 1등급을확인하라!
알뜰한 소비자라면 가전제품을 구입시 소비전력등급을 확인 하는 것은 필수!
특히제습기처럼 일일 사용 시간이 긴 가전제품을 구입할 시에는 소비전력이 1등급인지 확인 하고 구입하는 것이좋다.
루헨스 제습기 WHD-100은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하루 4시간,
장마철 4개월사용시 연간 총 25,000원을 아낄 수 있는 알뜰 제습기이다. (에너지관리공단 기준)
■ 사용의 편의성 높인 스마트한 기능!
일명 ‘웰빙 생활가전’이라고도불리는 제습기를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많다면 사용하는 의미가 없다.
특히, 수조의 크기는 제습기 사용의 편의성과 직결된다.
물을 자주 비워야번거로움이 따르기 때문에 넉넉한 수조의 용량을 확인 하는 것이 필수다.
루헨스 제습기 WHD-100은 4.2L 용량의 물통과 물 넘침 방지 커버로 덮여 있어 물이 넘칠 걱정이 없으며,
물통이 만수가 되면 알림 표시에 점등이 되고 자동으로 운전을 정지하는 스마트한 기능까지 탑재되어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루헨스의 제습기 WHD-100은 습도선택, 연속및 예약 제습, 풍향 조절, 자동 제상 기능 등
다양한부가기능을 갖추어 계절구분 없이 365일 빨래 건조, 신발장∙옷방 관리 등 쾌적한 일상생활을 제공한다.
한편 루헨스는 「2014 고객사랑브랜드대상-정수기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축하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실시하는 수상 축하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준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루헨스 공식 홈페이지(www.ruhen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