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HOME
  2. BRAND
  3. 뉴스센터

BRAND

붉은 수돗물 해결책, 가정 수도관케어는 필수! 루헨스 수도관케어 정수기 화제!

2019-08-26
조회수 : 228

붉은 수돗물 해결책

가정 수도관케어는 필수! 루헨스 수도관케어 정수기 화제!


 



 

올 여름, 「붉은 수돗물 사태」가 전국으로 확산되어 많은 우려를 낳았다. 특히, 일부 지역의 「붉은 수돗물 사태」는 수도관로 변경과정 중 내부에 붙어있던 물때와 노폐물이 씻겨져 나온 것으로밝혀져, 수도관의 노후화와 위생문제가 붉어지는 계기가 되었다.

 

물은 공기를 만나면 산화되고, 이렇게 오염된 물이 수도관을 흐르면서 수도관 내부에 불순물이 쌓이게 된다. 이때문에 수돗물의 위생을 위해 주기적인 수도관 관리가 반드시 필요하다. 특히, 주방의 수돗물은 요리, 설거지를 통해 가족들이 직·간접적으로 섭취할수 있기 때문에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번처럼 「붉은 수돗물 사태」를 겪은 가정이라면 수도관케어를받아 오염된 물이 지나갔던 각 가정의 수도관까지 씻어주어야 추가 오염의 위험을 낮출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수도관 위생에 대한 관심이고조되자, ㈜원봉 루헨스가 출시한 [수도관케어] 서비스가 입소문을 타며 다시한번 주목받고 있다.

 

㈜원봉 루헨스는 28년 역사의 글로벌 라이프케어 브랜드로서, 정수기/공기청정기 등의 앞선 기술력을 갖고 있는 기업이다. 2019년 신제품직수정수기 WHP-3000을 출시하며 들어오는 물부터 더 깨끗하게 케어하기 위해 [수도관케어] 서비스를기획하게 되었고, 정수기 설치 전 물과 공기를 혼합충격파를 통해 수도관 내 녹물 및 각종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수도관케어 서비스를 시행했다. 업계에서는 직수정수기의 깨끗함을 한단계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송중기를 모델로 하여 일명 송중기 정수기’, ‘수도관케어 정수기라고 불리우는 루헨스 WHP-3000은 이외에도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까지 99.99%까지 제거해주는 나노팩트 플러스 필터, 외부 공기를 차단해 물의 산화를 막는 에어리스직수 시스템, 주기적으로셀프 살균해주는 UV LED 코크 등이 탑재되어 있으며, 루디가4개월마다 정기점검 및 살균키트로 정수기 내부 유로도를 살균해주어루헨스정수기만의 보다 완벽한 5케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루헨스 마케팅 담당자는 루헨스 신제품 직수정수기 WHP-3000 런칭 이후 소비자 만족도나브랜드 신뢰도가 매우 높아졌으며, 특히 수도관케어 덕분에 마시는 물 뿐만 아니라 요리, 설거지 할 때도 더 안심하게 되었다는 고객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라고덧붙였다.

 

루헨스 신제품 직수정수기 WHP-3000은 루헨스 공식홈페이지 또는고객상담센터를 통해 상담신청 및 문의할 수 있다.